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HOME > 소통마당> 공지사항

2019 수학체험전 문화공연 안내

  • 작성일 2019-06-04
  • 조회수 2,459

2019년 수학체험전 문화공연 안내



요즘 영상매체나 온라인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‘오디션’ 프로그램을 주제로 한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, 열정을 그린 창작 뮤지컬 공연이 펼쳐집니다.


 ◦ 공연주제: 더 킹 시즌3 오디션

 ◦ 공연일시: 6.15.(토)~6.16.(일) 11:00, 14:30(총 4회)

 ◦ 공연장소: 국립중앙과학관 사이언스홀

 ◦ 참가신청: 무료공연(공연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/4세이상, 선착순)

 ◦ 공연시간: 75분

 ◦ 공연소개

   “세상에 단 하나뿐인 무대, 포기하지 않는 도전, 젊음이여 청춘하라!”

   =줄거리=

매번 오디션에서 떨어지기만 하는 이들에게 같은 날 같은 시간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오고 예상치 못하게 오디션 합격 통보를 받는다.

합격이란 말에 들뜬 이들은 신나는 마음으로 약속장소인 무대가 있는 극장으로 모이는데... 정작 전화를 해서 모이라고 한 사람은 없고 여섯 명의 서로 모르는 합격자들만 모인 자리, 어색하게 서로 눈치만 보고 있는데 합격자들에게 동시에 한 통의 문자가 도착한다.

문자를 확인한 합격자들은 어이없어 하며 정체모를 그 사람을 사기꾼 아니냐며 입을 모으지만 선뜻 그만 두겠다는 사람은 없다.

“삼일 동안 여섯 명이 합쳐 하나의 무대를 만들어 낸다면 그 순간 더 킹이 탄생할 것입니다.”

도대체 이해할 수 없는 문자지만 합격이 간절했던 이들이니만큼 속는 셈치고 그의 말을 따라 보기로 한다. 리더를 뽑고 서로 의견을 맞춰 가면서 여섯명의 합격자들은 점점 친구가 되어 가는데... 과연 이들 중 누가 더 킹이 될 것인가?


   =등장인물=

1

맹봉진

사람들을 웃기는 것 보다 춤을 더 잘 추는 개그 지망생. 개그로는 데뷔할 기회를 얻지 못해서 일단 얼굴이라도 알려보고자 오디션에 지원했다.

2

최도치

고등학교 3학년 학생으로 아이돌 가수를 꿈꾸며 각종 오디션에 지원했지만 번번이 떨어지기만 한다.

3

노소담

아이돌 걸그룹으로 데뷔를 했지만 상처만 받은 채 활동도 제대로 해보지 못한 경험을 극복하고 새로운 오디션에 도전한다.

4

유가을

어릴 적부터 춤추는 것을 좋아해서 댄스가수가 되는 것을 꿈꾸지만 집안의 반대로 부모님 몰래 오디션을 보러 다닌다.

5

스티브

인생을 즐겁게 살기 위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하려는 스웩 넘치는 허세남. 쿨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진중하고 신중한 성격의 소유자다.

6

박시아

조용하고 소극적인 성격으로 춤과 노래에 뛰어난 재능이 있지만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이 늘 두렵기만 하다.


 ◦ 공연문의: 국립중앙과학관 과학문화홍보팀(042-601-7868)

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