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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외부위원 : 5인)
구분 | 세부평가항목 | 매우우수 | 우수 | 보통 | 미흡 | 매우미흡 | 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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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점 | 4점 | 3점 | 2점 | 1점 | |||
접근성 | ① 과학관 진입 안내 및 접근 편의성 | 3 | 2 | 0 | 0 | 0 | 23 |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·관리 실태 | 3 | 2 | 0 | 0 | 0 | 23 | |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·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| 3 | 2 | 0 | 0 | 0 | 23 | |
④ 중앙과학관 누리집(홈페이지)의 접속 편의성 | 4 | 1 | 0 | 0 | 0 | 24 | |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| 2 | 3 | 0 | 0 | 0 | 22 | |
평균점수(백점환산) | 23(92) | ||||||
전시·교육·연구 | ① 전시품 대중성(난이도, 작동전시품 비중) | 3 | 2 | 0 | 0 | 0 | 23 |
② 전시관 온라인 서비스 제공의 적극성 | 4 | 1 | 0 | 0 | 0 | 24 | |
③ 과학교육 프로그램 이용 편리성 | 3 | 2 | 0 | 0 | 0 | 23 | |
④ 연구성과 홍보의 적극성 | 3 | 2 | 0 | 0 | 0 | 23 | |
⑤ 온라인 과학기술자료 제공 편의성 | 3 | 2 | 0 | 0 | 0 | 23 | |
평균점수(백점환산) | 23.2(92.8) | ||||||
친절도 | ① 전화문의 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| 2 | 3 | 0 | 0 | 0 | 22 |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| 4 | 1 | 0 | 0 | 0 | 24 | |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| 4 | 1 | 0 | 0 | 0 | 24 | |
평균점수(백점환산) | 14(93.3) | ||||||
개선도 | ① 고객 의견사항 접수의 편리성 | 2 | 3 | 0 | 0 | 0 | 22 |
② 고객 불만사항 개선 및 반영 충실도 | 4 | 1 | 0 | 0 | 0 | 24 | |
③ 고객 개선사항의 지속적인 이행도 | 3 | 2 | 0 | 0 | 0 | 23 | |
평균점수(백점환산) | 13.8(92) | ||||||
환류성 | ① 고객 의견 신고함 설치 및 서비스헌장 이행 실태 | 3 | 2 | 0 | 0 | 0 | 23 |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| 3 | 2 | 0 | 0 | 0 | 23 | |
평균점수(백점환산) | 9.2(92) | ||||||
안전관리 | ① 직원의 방역수칙 준수 여부(마스크 착용 등) | 5 | 0 | 0 | 0 | 0 | 25 |
② 안전한 관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활동 이행 실태 | 5 | 0 | 0 | 0 | 0 | 25 | |
평균점수(백점환산) | 10(100) | ||||||
종합점수 | 93.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