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고객 서비스 헌장 평가 결과

HOME > 소통마당> 고객 서비스 헌장> 평가 결과

2021고객서비스헌장이행표준 평가 결과

(외부위원 : 5인)

2021 고객서비스헌장이행표준 평가 결과 - 구분, 세부평가항목, 평가(매우 우수5, 우수4, 보통3, 미흡2, 매우미흡1점) 결과 정보 제
구분 세부평가항목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미흡
5점 4점 3점 2점 1점
접근성 ① 과학관 진입 안내 및 접근 편의성 3 2 0 0 0 23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·관리 실태 3 2 0 0 0 23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·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3 2 0 0 0 23
④ 중앙과학관 누리집(홈페이지)의 접속 편의성 4 1 0 0 0 24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2 3 0 0 0 22
평균점수(백점환산) 23(92)
전시·교육·연구 ① 전시품 대중성(난이도, 작동전시품 비중) 3 2 0 0 0 23
② 전시관 온라인 서비스 제공의 적극성 4 1 0 0 0 24
③ 과학교육 프로그램 이용 편리성 3 2 0 0 0 23
④ 연구성과 홍보의 적극성 3 2 0 0 0 23
⑤ 온라인 과학기술자료 제공 편의성 3 2 0 0 0 23
평균점수(백점환산) 23.2(92.8)
친절도 ① 전화문의 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2 3 0 0 0 22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4 1 0 0 0 24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4 1 0 0 0 24
평균점수(백점환산) 14(93.3)
개선도 ① 고객 의견사항 접수의 편리성 2 3 0 0 0 22
② 고객 불만사항 개선 및 반영 충실도 4 1 0 0 0 24
③ 고객 개선사항의 지속적인 이행도 3 2 0 0 0 23
평균점수(백점환산) 13.8(92)
환류성 ① 고객 의견 신고함 설치 및 서비스헌장 이행 실태 3 2 0 0 0 23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3 2 0 0 0 23
평균점수(백점환산) 9.2(92)
안전관리 ① 직원의 방역수칙 준수 여부(마스크 착용 등) 5 0 0 0 0 25
② 안전한 관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활동 이행 실태 5 0 0 0 0 25
평균점수(백점환산) 10(100)
종합점수 93.2

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시나요?


TOP